본문 바로가기
PC/꿀팁

토렌트 추천순위 Top 10

by 일시불로그 2022. 12. 7.

 

토렌트 추천순위 TOP 10

토렌트(Torrent)는 P2P 방식의 파일 공유 방식입니다. 내가 다운받고 싶은 자료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 나에게 파일을 보내주어야 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는 구조죠. 이때 여러 사람이 같은 파일을 가지고 있다면 그만큼 더 빨리 다운받을 수 있게 됩니다.

그래서 토렌트 추천순위가 중요한데요. 아무리 자료의 양이 많고 종류가 다양해도, 그 "파일"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많지 않다면 다운받는데 몇시간, 며칠이 걸리는 일도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어벤저스 엔드게임을 다운받는다고 할 때, 같은 영화라도 서로 다른 버전이나 파일명이 다르다면 서로 다른 "파일"로 취급되기 때문에 사용자가 많은 토렌트 추천순위 사이트에서 다운받아야 빠른 다운로드가 가능한 것입니다.

 

토렌트 다운로드 받기 전 아래 글도 확인해보세요.

 

선정 기준

이렇게 토렌트 추천순위가 중요하다면, 어떤 기준을 가지고 선정했을까요? 개인적으로는 아래와 같은 사이트들이 이용하기 편하더라구요.

  • 비회원으로 이용 가능
  • 광고가 적은 사이트
  • 세련된 UI
  • 자료의 양이 많고 업데이트가 빠름

 

순위 확인 전 주의사항

토렌트 추천순위를 확인하시기 전, 다음과 같은 사항을 꼭 확인하세요.

첫째로는 회원가입을 절대 하지 마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토렌트 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하시지 않길 추천드립니다. 토렌트 추천순위에 있는 사이트들은 대부분 언제 없어져도 이상하지 않은 사이트이기 때문입니다. 내가 입력한 아이디, 비밀번호가 안전하게 암호화되어 저장될까요? 만일 이메일이나 휴대폰번호를 입력해야 한다면 절대!!! 절대!!! 가입하지 마시고 다른 사이트로 넘어가세요. 개인정보 없이도 이용할 수 있는 추천 토렌트 사이트는 정말 많습니다.

성인광고 주의

불법 토X 광고가 정말 많은 게 토렌트 추천순위 사이트의 특징이죠. 아무래도 이게 주 수입원이다보니 광고가 정말 눈이 부실 정도로 달려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문제는 이것보다 성인 광고가 문제인데요. 혹시라도 다른 사람이 보면 민망한 경우가 펼쳐지니 집에서만 보시기 바랍니다.

 

토렌트 추천순위, 인기순위 Top 10

토렌트 인기순위 상위 10개 링크를 표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2022-07-16 업데이트 완료

순위 이름 바로가기
1 토렌트다이아 바로가기 클릭
2 토렌트씨 바로가기 클릭
3 토렌트모바일 바로가기 클릭
4 토렌트썸 바로가기 클릭
5 토렌트봇 바로가기 클릭
6 토렌트썰 바로가기 클릭
7 토렌트제이 바로가기 클릭
8 토렌트알지 바로가기 클릭
9 토렌트큐 바로가기 클릭
10 토렌트쿨 바로가기 클릭


사이트 순위는 사이트가 새로 생기거나 사라짐에 따라 언제든 변동될 수 있으니 주기적으로 접속해 토렌트 인기순위를 확인하시고 이용하시길 추천합니다.

 

토렌트 이용 시 주의사항

저는 토렌트에서 영화를 받다가 노트북이 랜섬웨어에 감염돼 대학시절 저장해 놓았던 책, 수업자료, 과제물은 물론이고 귀중한 추억이 담긴 사진도 전부 잃어버린 경험이 있습니다. 무분별하게 토렌트를 다운받거나 내용물을 확인하지 않은 경우 바리어스, 멀웨어에 감염될 우려가 있으니 조심하세요.

저처럼 되지 않으시려면, 바이러스 검사 기능이 있는 안전한 토렌트 다운로드 프로그램 5가지를 사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토렌트 추천순위, 주소가 바뀔 경우 대처법

제 블로그에서 추천순위와 인기순위를 자주 확인하면 좋지만, 때로는 급하게 자료를 받아야 하는 경우도 있죠. 이런 경우에는 아래 프로그램을 사용해보세요.

정부의 HTTPS 차단을 우회해주는 인기 프로그램으로 사용법이 간단하고, 인터넷 속도가 빨라지는 효과가 있어 매우 애용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오늘은 토렌트 추천순위 Top 10을 알아보았는데요. 사용 중 잘 되지 않는 부분이 있으시거나, 내가 사용하고 있는 사이트가 더 좋다! 하시는 분들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100% 피드백 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