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인디고고] 세상에서 가장 작은 포터블 프린터

by 일시불로그 2019. 12. 28.



SB-C타입 지원 모바일 풀 컬러 프린터

종이, 금속, 나무, 가죽, 심지어 피부에도 인쇄 가능

PrinCube라는 이름으로 등장한 제품이 인디고고에서 성황리에 펀딩을 마무리해 양산 단계로 접어들었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작은 모바일 프린터"인 이 제품은 놀라운 성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어디든 휴대가 가능할 정도로 작고 가볍습니다.

카트리지를 포함한 전체 무게가 약 160g, 크기는 51*72*68 (W*L*H) mm입니다.

외부 회의나 아이디어 미팅 시 결과물을 눈 앞에서 보여줄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겠네요.

풀 컬러 프린팅을 지원하는 점이 특징인데요.

놀랍게도 어느 표면이라도 인쇄가 가능합니다.

심지어는 곡면!에도 인쇄가 가능합니다.

어떤 재질의 표면을 선택하든, 그것이 평면이든 곡면이든 풀 컬러 레인지로 고품질 인쇄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휴대용 즉석 타투 머신으로도 손색이 없네요!!

인쇄 방법도 휴대폰으로 연동하여 간편하게 어디서나 인쇄가 가능합니다.

PC/노트북에서 같은 네트워크인 Wi-Fi로 연결한 다음, 전용 Dashboard 어플리케이션을 받으면 인쇄를 위한 모든 준비가 완료됩니다.

휴대용 프린터의 모든 덕목을 갖춘 끝판왕 제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최신 배터리 기술을 갖추고 있어 최대 6시간의 작동 시간을 보장하며 미사용 대기 시 1년 까지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기존의 모바일 프린터보다 약 20배 이상의 저장 공간을 지원하고 카트리지 1장으로 A4용지 기준 415장을 인쇄할 수 있습니다.

해외 출장 등의 상황에서 기기의 충전과 카트리지 교체가 필요 없이 지속적인 작동이 보장되니 매우 편리하겠네요.

PrinCube는 현재 펀딩이 완료된 제품입니다.

제품 가격은 본체 1Set가 제공되는 얼리버드의 경우 $109달러로 한화 약 12만 원 정도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예상 배송일은 2019년 11월로 배송 국가는 한국을 포함하여 전세계입니다.

출처 : PrinCube 인디고고

https://www.indiegogo.com/projects/princube-the-world-s-smallest-mobile-color-printer#/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