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꿀팁

스마트폰에 DMB TV 설치 방법

by 일시불로그 2020. 9. 2.

최근에는 인터넷 다시보기 서비스 덕분에 보는 사람이 많이 없는 DMB TV. 예전에는 어디서나 핸드폰만 있으면 TV를 볼 수 있어서 참 많이 이용했었는데요.

최근에는 다시보기 서비스가 유료로 전환되는 경우가 많아서 다시 DMB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오늘은 무료로 TV 다시보기가 가능한 DMB TV를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DMB TV 앱 설치하기

구글플레이에서 앱을 설치합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설치하세요.

 

실시간 무료 TV - 지상파, 종합편성, 케이블 무료 티비

 

실시간 무료 TV - 지상파, 종합편성, 케이블 무료 티비 - Google Play 앱

지금까지 실시간 TV방송이 보고 싶을 때 각각의 방송국마다 찾아서 회원가입과 로그인을 해야 되는 번거로움이 있었습니다. 실시간 무료 TV 앱을 통해, 모든 방송을 한 눈에... 불필요한 회원가입

play.google.com

 

 

해당 앱에서 TV를 보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원하는 채널을 선택해서 시청하면 됩니다.

 

 

위 화면과 같이 TV 실시간 시청이 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사용 후기

무료 앱이라서 그런지 가끔 채널에서 재생이 되지 않는 경우도 있고, 화질이 나빠지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무료로 편리하게 볼 수 있다는 점은 굉장히 좋다고 생각합니다.

실시간 DMB TV말고, 예전에 방송한 프로그램 다시보기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무료로 예전 방송, TV 다시보는 방법

 

티비나무 같은 사이트 Top 10 추천 / 무료 영화 드라마 예능 다시보기 사이트

티비나무 같은 사이트 순위 Top 10 안녕하세요. 오늘은 티비나무같은 사이트를 10개 추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티비나무 접속도 자주 막히고 주소도 자주 바뀌기 때문에 대체 사이트와 비상접속 �

1see-bull.tistory.com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