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추천

무료 고스톱 게임하기, 윈조이 고스톱 다운로드

by 일시불로그 2020. 9. 28.

안녕하세요. 일시불입니다. 민족의 명절 추석이 다가오면서 온가족이 둘러앉아 즐기는 고스톱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데요. 요즘에는 컴퓨터로, 스마트폰으로 간단하게 무료로 고스톱을 게임 플레이할 수 있어서 참 편리한 것 같습니다.

저도 집에서 주말에 가끔 무료 고스톱 게임을 하다가, 요즘에는 지하철에서 편리하게 할 수 있는 윈조이 고스톱 다운로드 방법을 알게 되면서 더욱 많이 즐기게 되었는데요. 그럼 어떻게 게임할 수 있고 다운로드 할 수 있는지 한번 알아볼까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컴퓨터에서 무료 고스톱 게임을 다운로드, 설치, 플레이하는 방법을 알아보고 마찬가지로 스마트폰에서도 편리하게 하실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컴퓨터에서 무료 고스톱 게임하기

 

https://www.winjoygame.com/

 

먼저 컴퓨터, PC에서 무료 고스톱 플레이 및 다운로드를 진행하시려면 윈조이 홈페이지로 접속하셔야 합니다. 기존 넷마블 회원분들은 넷마블에서 윈조이로 계정 이전이 가능하니 이전에 아바타나 게임머니를 많이 보유하고 계셨다면 꼭 계정 이전을 신청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윈조이에서는 정말 다양한 종류의 PC 무료 고스톱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는데요.

  • 섯다
  • 대박맞고
  • 타짜
  • 고스톱
  • 플러스 맞고

화투 계열 게임만 5개고, 고스톱은 3가지가 서비스되고 있습니다. 위 화면에서 플레이하고싶은 게임을 아무거나 선택해서 들어가보세요.

 

 

입장 버튼을 누르면 '게임 설치확인' 메세지가 나오고 무료 고스톱게임 설치파일이 다운로드됩니다. 이 파일을 설치하시고 다시 홈페이지 화면에서 '입장'을 눌러주시면 게임이 실행됩니다.

'고스톱 입장'을 한번 더 누르면 Winjoy Starter을 여시겠습니까? 라는 물음 창이 나오는데요 '열기'를 누르시면 윈조이 고스톱 게임하기가 완료가 됩니다. 만일 플러스맞고, 대박맞고 등으로 변경하고 싶으시다면 이 화면에서 다른 게임을 선택하시고 플레이하시면 됩니다.

 

2. 스마트폰에서 무료 고스톱 게임하기

아무래도 요즘은 야외에서도 스마트폰만 있으면 편리하게 할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을 선호하시는데요. 공원이나 카페에서도 터치 한번으로 실행이 가능해 고스톱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필수 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넷마블 고스톱에서 넘어간 윈조이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대막 맞고를 예를 들어 설명해 보겠습니다. 아무래도 맞고의 손맛이 가볍게 즐길 때에는 제일 좋은 것 같아서요.

 

 

윈조이 대박맞고 어플의 장점은 컴퓨터에서 사용하던 내 아바타, 게임머니 그대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인데요.

 

 

내 맘대로 고르는 화투와 캐릭터로 여러 가지 연출이 가능해 지겨울 틈이 없습니다.

 

 

대박맞고의 독특한 시스템인 찬스찬스를 통해 한방 역전 기회도 있으니 긴장의 끈을 놓지 마세요!

 

 

하루 5번 무료 룰렛으로 게임머니와 아이템을 얻을 수 있어 매일매일 접속하시는 것도 잊으시면 안되겠죠?

그리고 플레이 시 일정 조건을 달성하시면 업적 선물이 주어지니까 점점 더 열심히 하고 싶어지더라구요.

 

오늘은 PC와 스마트폰에서 무료 고스톱 게임 하는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거의 우리 전통 오락이 되어가고 있는 고스톱. 추석 이전에 열심히 연습해 이번에는 달라진 내 실력을 가족들에게 뽐내보는 건 어떨까요?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