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추천

드루와 던전 pc버전, 쿠폰 정보 모음

by 일시불로그 2020. 9. 4.

드루와 던전 PC버전 특징

■최고로 편리한 방치형 RPG ! 방치형 키우기 !

■너무나도 쉬운 무제한 성장 시스템

■스케일이 다른 최고의 수집형 RPG

■끝없는 파밍 컨텐츠

■왕좌를 차지하기 위한 격동의 PVP 아레나

 

드루와 던전 PC버전이란?

안녕하세요, 일시불입니다. 오늘은 방치형 RPG 게임중에서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드루와 던전 PC버전, 무료쿠폰 정보를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

대한민국 방치형RPG의 자존심을 보여주겠다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무과금, 소과금 유저들에게도 재밌게 게임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는 게임인데요. 

시작마자 아래와 같은 혜택이 주어집니다.

  • 라이트 월정액 30일 즉시 지급
  • 지옥 장비 획득권 3장 즉시 지급
  • 신성 장비 선택권 3장 즉시 지급
  • 풍성한 출석체크 보상으로 빠른 성장 100% 보장

 

 

방치형 게임답게 틀어만 놓으면 쑥쑥 자라는 캐릭터를 보며 보람찬? 게임을 즐길 수 있는데요 ㅋㅋ 특히 회사에서 일하는 척 하면서 틀어놓으면 정말 개꿀이더라구요. 손댈 부분이 많이 없다보니 누가 오는 것 같으면 업무를 보고, 아무도 없으면 화면 쳐다보고 있으면 되니까요. 자연스럽게 요즘 제일 많이 하는 게임이 드루와 던전 PC버전이 돼버렸습니다.

 

 

특히 테마가 다양한 던전이 여러개라 방치만 해놔도 지루하지 않더라구요. 그리고 길드 시스템도 함께 있어서 친구들이랑 하기에도 좋았습니다.

 

 

인게임 그래픽도 아기자기한 듯 하면서도 의외로 디테일이 살아있는 모션과 이펙트 덕분에 웬만한 MMORPG 부럽지 않은 타격감이 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로 굉장히 재밌게 하고 있습니다.

 

드루와 던전 PC버전 설치방법

다만 드루와 던전은 방치형 게임이라 핸드폰 화면도 작아서 눈도 아프고, 계속 켜놓는 게임이다보니 배터리도 금방 닳아서 뜨거워지더라구요. 그리고 계속 같은 화면을 띄워놓으면 액정에 번인 현상(잔상이 남는 현상)이 생기기도 하구요.

그래서 편하게 하는 방법을 찾아보니 드루와 던전 PC버전으로 하는 방법이 있어서 소개해 드립니다. 아래 링크로 들어가시면 드루와 던전 PC버전을 블루스택을 이용해 설치하실 수 있어요.

드루와 던전 PC버전 설치하기

 

PC에서 BlueStacks으로 드루와 던전을 다운로드 받으세요

100가지가 넘는 캐릭터! ‘언제 키우지..?’ 걱정할 필요 없어요! 드루와던전은 켜놓기만 하면 알아서 성장이 가능한 방치형게임이랍니다. 하루종일 틀 수가 없다면 지금 당장 PC에서 BlueStacks을 ��

www.bluestacks.com

 

컴퓨터로 켜놓고 핸드폰으로는 다른 작업을 할 수 있으니 굉장히 편하더라구요. 집에서 많이 하시는 분들은 꼭 PC버전 설치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드루와 던전 PC버전 설치가 어려우신 분들은 아래 링크에서 설치 방법을 참고하세요.

 

 

[5분컷] 모바일 게임 PC로하기, 컴퓨터로하기

요즘 모바일 게임의 전성시대죠. TV광고에도 모바일 게임 광고가 쏟아지고, 출퇴근 대중교통길에서도 스마트폰에 켜져 있는 화면은 모바일게임 아니면 유튜브일 정도로 전국민이 모바일게임을

1see-bull.tistory.com

 

드루와 던전 방치형 RPG 쿠폰 정보

한국서버 전용 쿠폰으로 2020년 12월 31일까지의 유효기간이 있는 쿠폰입니다.

druwakorean

아쉽게도 아직 다른 쿠폰 정보는 없는데, 공식카페 등에 새로운 쿠폰이 업데이트되면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오늘은 드루와 던전 PC버전 설치방법과 쿠폰을 알아보았는데요.

드루와 던전 PC버전 설치하기

아직 PC에서 편하게 방치 안해보셨으면 꼭 설치해보시길 추천드려요!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