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추천

A3 스틸 얼라이브 직업추천, 스킬트리, 무료쿠폰

by 일시불로그 2020. 8. 30.

넷마블의 2020년 최고의 기대작인 A3: 스틸 얼라이브가 3월에 오픈했습니다. MMORPG와 배틀로얄을 융합한 최초의 작품으로, 2가지 장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게임입니다. 명품 RPG를 지향하는 만큼 그래픽은 물론이고 게임성까지 받쳐주어 인기가 폭발적인데요. 

 

A3 스틸얼라이브 모바일/PC버전 다운로드하기

 

오늘 포스팅에서는 직업 추천과 기본 스킬트리, 무료 쿠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A3: 스틸 얼라이브 직업 추천 - 무과금

광전사

닥돌하게 생긴 외모 때문에 엄청 쎄보입니다. 그래서인지 다른 직업보다도 기본 성능이 좋은 편이라 무과금 유저들에게 추천드립니다. 특히 타격감이 장난 아니라 가볍게 즐기시는 분들은 손맛도 느낄 수 있는 좋은 직업이라고 생각합니다.

마법사

어느 게임이든 마법사는 평타 이상이죠. A3 스틸 얼라이브 에서도 역시 마법사는 평타 이상의 준수한 성능을 보여줍니다. 사냥과 PVP 양쪽 모두 무난하기 때문에 가볍게 즐기는 무과금 유저들이 대부분 마법사를 선택하는 편입니다. 물론 어느정도 과금을 생각하신다면 그만큼 강력해질 가능성 또한 높기 때문에 마법사로 처음 시작하시는 게 좋습니다.

 

A3: 스틸 얼라이브 직업 추천 - 과금

수호기사

수호기사는 공격령 소울링커의 의존도가 너무 치명적이라.. 무과금 유저분들이 쉽사리 손대기 어려운 직업입니다. 그만큼 세팅이 어렵기 때문에 제대로 세팅하지 않으면 같은 비용을 들인 다른 직업보다 공격력이 매우 약하게 느껴집니다.

궁수

원딜을 사랑하신다면 궁수를 선택하셨을 텐데요. A3에서는 원딜이라는 느낌보다는 중거리 캐릭이라는 느낌이 강해서 컨트롤에 자신이 있으신 분들, 그리고 어느정도 과금을 생각하시는 분들만 선택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암살자

암살자는 상향이 필요한 직업 1순위로 꼽힐만큼 암살하려다 되려 죽는 경우가 많은 직업입니다. 크리티컬로 한방 띄우는게 중요한데 크리티컬이 잘 뜨지 않아서 별로라는 평이 대부분입니다.

 

A3: 스틸 얼라이브 스킬트리

A3 스틸 얼라이브는 직업별 스킬트리가 다양한데요. 참고하시라고 대표적인 세팅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궁수

공통적으로 하위스킬 레벨 10 조건을 충족하기 위해 모든 스킬을 10까지 찍어주세요. 그 다음 매의 눈에 몰빵합니다.

그 이후에는 공격 스킬을 취향껏 찍으면 되는데요. 가장 인기 스킬은 소나기입니다. 광역기 + 풀링 기능이 있어 매우 사랑받는 스킬이죠. 그 외에는 이속 저하 효과가 있는 가시밭을 찍는 편입니다.

그 이후에는 신기루, 싹슬바람, 높새바람, 낙화, 송곳니 함정, 맹독 중에서 사냥/PVP 취향에 따라 세팅하시면 되겠습니다.

암살자

암살자 버프는 섬뜩한 준비와 장막 속으로 2가지인데, 절대 만렙을 찍지 마시고 15~20레벨 정도까지만 찍으시고 나머지는 공격 스킬을 우선적으로 획득하시기 바랍니다.

악몽 유발, 기도 절제, 정면 돌파, 매복 습격, 순간 난무, 집중 공세, 추적 사냥, 확인 사살 8가지 스킬을 메인으로 모두 사용하기 때문에 골고루 마스터해주시면 됩니다.

A3: 스틸 얼라이브 무료 쿠폰

A3: 스틸 얼라이브의 사전예약 보상 쿠폰을 공유합니다. 보상으로는 10만 골드 , 블루 다이아 50개 , 빛나는 소울스타 3개가 주어집니다.

쿠폰번호

T9ZJTPNMNM9MZLRV

 

A3 스틸얼라이브 PC버전 다운로드하기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