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추천

킹스레이드 쿠폰 정보, PC버전 설치방법

by 일시불로그 2020. 9. 4.

킹스레이드 PC버전 특징 소개

▶ 치밀한 실시간 전투 방식! 스킬 조합을 활용한 전략 전투 시스템.

▶ 친구와 함께 거대 드래곤을 물리치고, 다양한 실시간 PvP컨텐츠.

▶ 킹스레이드만이 가진 탄탄한 게임 세계관(스토리)

▶ 감정 풍부한 캐릭터들의 다양한 모습


요즘 이런 고퀄리티 일러스트가 있는 게임들이 유행인 것 같더라구요. 킹스레이드 PC버전은 화려한 인게임 그래픽과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일러스트로 전세계 12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고 있는 엄청난 작품입니다. 

헤어스타일, 옷, 머리/얼굴 악세사리, 갑옷, 무기... 정말 많은 부분을 내 마음대로 꾸밀 수 있어서 정말 좋더라구요 ㅎㅎ 특히 코스튬 수집을 통해 캐릭터 꾸미기를 즐기시는 분들에게는 더더욱 최적화된 게임입니다. 

계속해서 컨텐츠가 나오고 있으니 게임이 지겨워질 일은 없을 것 같네요. ㅎㅎ 최근 [ X : Rebellion ] 업데이트가 진행되면서 신규 및 복귀 유저들의 유입도 꾸준하다고 합니다. 

킹스레이드 PC버전

저도 킹스레이드를 즐겨하는데 주로 집에서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집에서는 장시간 플레이하니까 배터리가 금방 닳고 같은 화면을 띄워놓는 경우도 많아서 액정에 번인 현상(잔상이 남는 현상)이 생기더라구요 ㅠㅠ 내 비싼 스마트폰...

그래서 편하게 하는 방법을 찾아보니 킹스레이드를 PC버전으로 하는 방법이 있어서 소개해 드립니다. 아래 링크로 들어가시면 PC버전을 블루스택을 이용해 설치하실 수 있어요.

킹스레이드 PC버전 다운로드!

 

컴퓨터로 켜놓고 핸드폰으로는 다른 작업을 할 수 있으니 굉장히 편하더라구요. 집에서 많이 하시는 분들은 꼭 PC버전 설치하시길 추천드립니다. PC버전 설치가 어려우신 분들은 아래 링크에서 설치 방법을 참고하세요.

 

[5분컷] 모바일 게임 PC로하기, 컴퓨터로하기

 

킹스레이드 무료 쿠폰

아쉽게도 킹스레이드에 현재 유효기간이 남아있는 쿠폰이 없네요. 쿠폰이 발급되는대로 업데이트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킹스레이드를 PC로 할 수 있는 방법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쿠폰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집이나 사무실에서 많이 하신다면 꼭 PC버전 설치하셔서 편리하게 플레이해보시길 추천합니다.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